본문 바로가기
[마실가자] Tea & Food

[고촌 수제버거 맛집] BLISS BURGER 🍔 😋

by 림스토리 2023. 4. 28.
728x90

#시그니쳐 #새우버거 #수제버거 #고촌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촌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드리고싶어요~♡


Bliss Burger #블리스버거
고촌에 위치한,
#블리스버거
BLISS BURGER

블리스 #수제버거 고촌

BLISS BURGER

짙은 초록색 벽하단 포인트 벽인테리어로 힙한 색감이 뭔가 색다른공간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창가쪽 테이블에 앉아서 창밖 뷰를 찍어봤어요~
탁트인 창 덕분에 야외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숲속마을 주민분들은 좋으시겠어요.
집앞에 이런 수제버거집이 있으면 걸어서 가기편하고, 이런 색다른 공간에서 기분전환 맛난 수제버거 맛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시그니쳐 새우버거

블리스 버거 시그니쳐 새우버거 입니다.

저는 사실 햄버거를 즐기는편은 아니예요.
수제버거도 먹어보면 소스가 느끼하거나 고기패티가 뭔가 기름이 많다거나 제 입맛에 맞지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별로 땡기진 않았는데 블리스버거는 달랐어요~


담백하고, 새우버거 새우살이 큼직하게 씹히면서 탱글, 살짝 쫄깃한 식감에 먹는 내~내~ 맛났어요.
심지어 빵도 넘 맛나더라구요~!


시그니쳐 새우버거 세트

시그니쳐 새우버거

#블리스버거 #메뉴판

해바라기 그림 액자
Fall Down

7 times,

Get up!

8

주차는 11시30분~13시30분 까지는 도로가에 주차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주차안내

고촌에는 어르신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쌍화차 생강차도 드실 수 있네요~!


저는 탄산음료대신에 아이스커피를 시켰는데 커피내리는 향이 날때부터 커피맛을 가늠할 수있었어요~!!
버거집에서 커피까지 맛날 수 없을텐데 커피 맛도 좋았어요~!
주문하고 앉아 있으니 커피만 take out 해 가시는 손님도 있더라구요~


#블리스버거 고촌 #수제버거맛집

나가는 길에 밖에서 매장을 찍어봤어요.
사진으로보니 사장님께서 저희가 앉은 테이블을 치우고 계시네요~^^
밖에 테이블도 저녁시간에 앉아서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대신 맑은날~!^^
밖에 화분 옆, 연두색 물 뿌리개도 컨셉일까요?!
소품들도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집니다~♡


https://m.map.kakao.com/actions/detailMapView?id=1898980097&refService=place

블리스버거 고촌점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map.kakao.com

고촌에 가면 블리스버거 꼭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