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_오랜지지]🍊🎉MKYU 김미경과 함께하는 굿짹월드💌 (ft. 4월 9일차)

by 림스토리 2022. 4. 9.
728x90

4월 9일 토요일.
9일차 514챌린지.

멋진 후드티를 입으신 학장님.

공감의 기술

타인에 대한 공감

저 또한 타인에 대한 공감은 정말 잘하는것같아요.

나에 대한 공감
나를 동작하게 하는 법

하지만 나에 대한 공감은 인색해졌어요.
사실, 3년 전까지만해도 나 자신에 대한 공감으로 많이 성장했었는데 요즘 살짝 주춤하고 있어요.

두번째 스무살, 정말 스무살의 성장통을 요즘 격고 있는것 같아요.
나의 정체성을 찾기위해...
내가 가진 재능으로 그리고 새로운 재능을 키워서 뭔가 발휘하기 위해...

먼저, 마음근육을 키우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요즘 김미경의 성공습관(딱김따) 강의와
켈리최 대표님의 월씽킹 책을 읽으면서 내가 추구하는 핵심가치가 무엇인지 계속 생각해보고 있어요.

5년 전 왕복 4시간의 등,하교길도 마다하지 않던 그 무모한 열정을
미래를 위해 대비, 투자할 수 있는 새로운 일에 쏟아내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하고 있어요.

지금 하는 일도 열심히 하면서!

오히려 10%만 알고 90%모를 때, '하고 싶다'라는 열정만으로도 추진력이 생기는것 같아요.

그 경험을 해보고나니 이제는 그 열정을 일으킬 만한, 나의 핵심가치를 정하고 시작하는게 더 멀리 지속해서 나아갈수 있게 하는 힘을 만드는 것 같아서 그 핵심가치를 정하는 잠복기를 보내고 있는 중 입니다.

지금하는 일에도 충실하면서!!!

슬픔, 좌절, 불안

스스로 위로하고 힐링하는 시스템

타인에게만 공감하지 말고,
나를 공감해 주자.

공감해야 길을 찾을 수 있다.

김미경의 성공습관 워크북
미라클 Q&A

역시 김미경학장님.
워크북을 제작해 주셨네요.
4월 중순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함께 여행가려고 모으고 있는 계비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NFT와 빌리프 화장품까지 한번에~!!

카이카스 지갑 만들고 신청양식을 제출하면 10명 추첨해서 빌리프 NFT 에어드롭(무료전송)+빌리프 화장품 무료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뉴짹데이공지

뉴짹데이~♡
5월에도 인증 완주하면 4월, 5월 리워드 둘 다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저도 지인에게 추천해봐야겠어요~♡^^

굿짹월드 100일

내일이 드디어 굿짹데이 100일 된다고 합니다.
내일 2시 ~ 5시 홍대 MKYU에서 100일 파티를 300분 한정으로 초대하신대요.

오전에 결혼식 갔다가 추첨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Please~~~♡
당첨 되어라~~ 되어라~~~♡

굿짹데이 100일
일정: 4월 10일 오후 2시~5시
장소: MKYU캠퍼스
인원: 300명


이벤트

-백일떡
-오디너리핏 아메리카노 무료
-라이브러리 오픈
-왕짹이랑 사진 찍기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

신청은 굿짹월드 링크로 신청합니다.
당첨 되길~~~!

오늘도 짹짹이 9천 710명이 함께 해주셨어요.

비가 추적추적내리는 토요일 아침 입니다.
봄에는 봄비가 내리는... 빗소리, 비 냄새...
어릴 적 추억이 떠오릅니다.

학교다녀오면 옥수수를 기름에 구워 간식으로 주셨는데 딱딱한 그 옥수수 한 알, 한 알, 씹는 맛이 달달했어요.
그 작은 치아로 오물오물 야무지게 씹어 먹었었죠.

잠깐이지만 투둑투둑 빗소리들으니 좋습니다.

햇빛이 함께하는 비오는 아침.
행복한 주말 보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