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 Lim's 구도

[서해] 변산반도 (ft.소노벨 호텔&콘도)

by 림스토리 2021. 12. 30.
728x90

이번 전라도 여행 1박은
#내장산국립공원 카라반에서 1박,
둘째 날은
#변산반도 #소노벨 호텔&콘도에서
1박 숙박했어요.


남편 지인이 회원권을 가지고 있어서 감사하게도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숙박할 수 있었답니다.

해변 쪽 문에서
#채석강이 있는
#해변으로 걸어가는 산책길이
예쁘게 나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무렵 나와서
#핑크빛 #구름노을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함께 감상해보아요~!

해넘이 채화대

구름낀 날이라 선명한 선셋은 못봤지만,
핑크뮬리 같았던,
핑크구름 노을도 너무 멋져 보였어요.

계속 보고있어도 멋진 광경이였어요.

나머지 짐들 챙겨서, 숙소로~!
(소노벨 정문쪽 모습)

이렇게 예쁜 곳에
더 예쁜 당신이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로비에서 반기는 대형트리.

이미 바다뷰 객실이 차서
산? 뷰로 배정 받았어요.

채석강에서 보이는 #소노벨 콘도를
코앞에 두고,
구경 다~하고 들어갔더니 4시쯤?!
바다뷰는 마감됐더라구요.ㅠㅠㅋ

(미리 체크인을 하는건데...)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쪽 뷰가 더 좋았어요.

오늘 전라도 서해안 일대에
#대설 특보가 내려졌어요.

구름이 모여들기 시작하더니 정말 폭설이 내리더라구요...

올라오는 고속도로에서
남편이 운전하는데
애를 좀 먹었답니다.

암튼,
다시봐도 멋진
#핑크구름 #노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