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기] Book Review

[책소개]뉴욕에 살고 있습니다.

by 림스토리 2022. 9. 2.
728x90

 

#하루 #뉴욕에 살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책소개를 드립니다.


제가 즐겨보는 유튜버가 있는데,
뉴욕생활, 카페, 일상을 잔잔한 음악과 현지 백색소음과 무엇보다 멋진 영상들이 꾸준히 찾아보게되는 유튜버인데요.
이번에 [뉴욕에 살고있습니다.]라는 책을 출간했더라구요.

뉴욕에 살고있습니다.

 

이렇게 하루님께서 친필 사인을 남겨주셨네요.
목소리만 들어왔어서 글읽으니 하루님의 음성이 들리는 듯 하네요.


#하루

이렇게 하루님께서 친필 사인을 남겨주셨네요.
목소리만 들어왔어서 글읽으니 하루님의 음성이 들리는 듯 하네요.


 

#뉴욕

 

 

#뉴욕

 

유튜브 영상만보다가 이렇게 글로만나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유튜브 영상 먼저 맛보실까요?

https://youtu.be/4gK0FWj4TQs

유튜브검색에서 #하루데이 라고 검색해보세요~!

하루데이님 영상은 뉴욕 생활에 대한 로망을 현지에서 찍어주시니 뉴욕을 바로 바로 볼 수 있어서 좋고, 잔잔한 음악과 함께 뉴욕 현지 소리마저도 힐링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책으로 더 자세하고 생생한 하루님의 이야기를 읽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조금조금, 야금야금! 읽으면서 힐링하려구요.

#하루데이
#뉴욕에살고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