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기] Book Review

[😎책추천📚]📱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by 림스토리 2022. 7. 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작성하네요.
^^;;

그동안 쪼~금, 게으름을 피웠습니다.

다시

슬슬 의욕을 지펴보려구요.

날씨가 더워서 가만히 있어서 땀이 줄줄 흐르네요.

건강 관리 잘하시구요~!!

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오늘 소개드릴 책은,

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입니다.

영어 공부 학습서가 정말 다양하게 많기에 저는 좀 재밌게 활용할 수있는 실용적인 책을 좋아하는데요.

요즘 인스타그램을 안하는 분들을 찾기 힘들 정도로 많잖아요.

인스타그램은 전세계적으로 사용되는 SNS이기에 세계 여러사람들과 소통하는 재미가 있죠~!!!

영어로 해시태그를 달면 더 많은 사람들과 세계적으로 소통할 친구를 만들수 있답니다.

해시태그의 문구는 거의 키워드라고 생각해야죠. 그걸 영어로 현지에서 쓰이는 표현으로 활용하려면??

Hot한 표현을 배워야 합니다.

바로 써먹을수 있는 표현들 이 책에 담겨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먹방여행
#꿀맛
#내사람들과

이런 표현들을 영어로 그것도 짧은 해시태그 문구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말로 하지않아서 해시태그 문구, 단어들, 글자로 전세계 사람들과 소통한다는건
정말 설레이는 일인 것 같아요.




해시태그
#ihavenowords
#superdelish
#nom

이런건 무슨 뜻일까요?


#tempted
#ihavenowords
#superdelish

#또먹고싶다
#말이필요없음
#최고의길거리음식

이렇게 표현할 수 있다고해요.

너무 재밌죠?!


아래의 목차로 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책을 활용해보세요.

목차
목차
How to study

이렇게 공부해보세요.

이렇게 공부해보세요
이렇게 공부해보세요.
이렇게 공부해보세요

책 뒷편에는 사용된 키워드를 정리해둬서 필요한 표현을 바로 찾아서 배울수도 있답니다.

끝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셨네요.

인덱스

인덱스

뭔가 재밌게 배울수있는 영어

이책으로 시작해보세요~!!!

박현주, 박송희 선생님
인스타그램으로 영어공부하기

영어 공부할 맛나게하는 참신한 책이네요.

#영어즐기기
#영어스며들다
#인스타로영어공부하기
#박현주선생님
#박송희선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