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_오랜지지🍊]5월 12일차 굿짹월드🌐🐤🐥(ft. 김미경캡틴과 함께하는❤️)

by 림스토리 2022. 5. 12.
728x90

안녕하세요.

굿짹_오랜지지 입니다.

모닝짹짹

굿짹월드
굿짹월드는 너의 이름이다.

5월 12일차

굿짹월드

해외 전국 굿짹,
신나는 굿짹 출석시간을 가졌습니다.

성공까지 견디는 힘
성공까지 견디는 힘

오늘의 주제는...

제 마음을 읽으셨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고민을 조언해주시는 것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저만 그런게 아니였나봐요.
오늘의 주제를 많이들 공감해 주셔서 캡틴께서 영상을 몇일 공개해 주신다고 하시네요.

언제쯤이나 돈을 벌 수 있을까?

언제쯤이나 돈을 벌수 있을까?
언제쯤 이나 돈을 벌 수 있을까?

직업은 나에게 묻는다
직업은 나에게 묻는다.

직업은 나를 굶긴다
직업은 나를 굶긴다.

내 직업이 나에게 돈을 줄 때
내 직업이 나에게 돈을 줄 때까지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돈을 번다는 것은 내 직업과 싸워 이기는 것이다.

미니챌린지 소개
5월 미니챌린지 소개 중입니다.

저는 이번달에 제페토 아이템 만들기에 신청했어요.

미니챌린지 신청방법
신청기간은 5/12~5/13 오후 4시 까지 입니다.

미니챌린지 운영기간은 5/16~5/26 (11일 간)

짹짹 고민상담소

오늘의 상담 굿짹님은 가게를 운영중이신데 악플에 힘들어하시는 중이셨어요.

김미경캡틴도 격으신 상황이라 함께 공감하시고 아낌없는 조언을 해 주셨습니다.
학장님의 말씀에는 삶의 지혜가 담겨있어서 강의나 조언을 들을 때마다 어떻게 저렇게 생각하실 수 있을까? 그것도 지속적으로 긍정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이끄는 에너지는 뭘까?라는 궁금증과 경이로움을 느낌니다.

친구야! 내가 도와줄께!

영상 메뉴얼 공모전을 기획하셨네요.

능력좋으신 굿짹님들의 멋진 영상 저도 기대됩니다.

저도 한번 해볼까요?!!

연금 받는 법
오늘의 특강
평생 월 300만원 이상 연금 받는 법

TFT
모닝 짹짹이 2만명 아이디어
TFT 모집 공고

굿짹 2만명 아이디어를 모아서 추진하는 전략기획팀을 만든다고 하시네요.
"굿짹 전략기획팀"이 만들어지겠네요.

역시 기획력 짱입니다.


5월 12일차 성공

5월 12일차
성공 입니다.

5월 12일차 514챌린지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