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MKYU 김미경학장님과 함께하는 미라클모닝💌 (ft. 4월 4일차)

by 림스토리 2022. 4. 4.
728x90

오늘은 4시에 살짝 깼다가 4시 50분에 일어나기 성공~!!

날씨가 따뜻해지니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

514챌린지 4월 4일차

꾸준함의 경제학
꾸준함의 경제학

온 동네가 알때까지 꾸준해라.

514챌린지 꾸준함 2편
내 꾸준함이 남들에게 도움이 되게하라.

나의 어릴적 꿈의 씨앗도 어렴풋이 기억난다...
처음 사람으로 부터 댓가없는 호의를 친절하게 베푸는 사람을 보고 나도 저런 어른이 되고싶다라고 느꼈던것같다.
향수에서만 향기가 나는것이 아니고, 사람에게도 사람의 향기를 풍길수있구나, 눈에보이진 않지만, 긍정에너지로 다른 사람들에게 감흥줄 수 있구나...

두가지 나의 꿈 중 한가지는 이루지 못하고, 나머지 꿈은 이루고 살아가고 있지만, 또 내 나이에 맞는 꿈, 목표를 형성하고있다.

느리게 만들어가고 있지만 서서히 내가 되고싶은 꿈의 형상이 그려지고 있다.
동기부여모닝콜, 514챌린지, 디지털공부 등으로 나의 새로운 꿈을 견고하게 다져가자.

꾸준함.
끈기.
부족함을 채우면서
실행력을 연습하며 키우자.

무엇보다 나를 움직이는 힘,
내 꾸준함이 남들이 도움이 되게할 수 있도록.

꾸준함은 티칭, 함께하기, 코칭, 전수가능한 모든 경제적행위로 전환가능하다.

꾸준함은 실력, 마케팅, 커뮤니터다.

편하게 쓴 내 글씨

몰두하고 계신 김미경학장님



나는 책읽기 미션 "웰싱킹" 읽는 중...

위기는 더 좋은 성장을 위한 신호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위기를 마주하면 떠오르는 온갖 부정적인 생각을 비우고 오로지 내가 정한 목표를 향해 매진해야 한다.

누구든지 위기를 딛고 최고의 나로 서기 위해서는 웰씽킹을 자각해야 한다.

위기를 기회로 역전시키는 마중물은 풍요의 생각, 웰씽킹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