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MKYU 김미경과 함께하는 굿짹월드 3월 11일 차~! (ft.주접이풍년)

by 림스토리 2022. 3. 11.
728x90


514챌린지
3월 11일 차



오늘도 디지털 생태계에 대해서 말씀하셨어요.
앞으로 우리가 살아갈 세상에 대한 공부,
미리미리 대비해서 당황하지 않도록 차근차근 배워나가야합니다.

514챌린지 디지털챌린지

마이크로 거래의 시작
취향, 지식, 가치, 공감, 거래

한 명 한 명이 커뮤니티

커뮤니티 크리에이터란?

나만의 지식, 가치, 신뢰, 소통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경제 생태계를 만드는 사람이 커뮤시티 크리에이터다.

누구보다 먼저 커뮤니티 크리에이터어 도전하라.

디지털세상으로 전환되면서 개인의 전문성이 드러내는것도 중요하지만 역설적으로 더욱 더 사람들과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해지는 세상이 되는 것 같아요.
인간관계를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1인으로써 더 새겨들어야하는 말인 것 같아요.

어제 "주접이 풍년" 보셨나요? 사진들을 보여드릴께요.


뭔가 빨리 끝나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편집이 많이 된듯한 느낌?
역시 한시간은 부족한것같아요.

모닝짹짹이 분들과 김미경학장님 tv로 다같이 만난 모습을 보니 괜히 반가웠어요.

다들 대단한 열정을 가지신 분들~!

저는 그 열정을 어디에서 발산할지 모닝챌린지를 하면서 계속 탐색중입니다.

뭔가에 이것저것 따지지않고 집중, 몰입할 수 있는 힘~! 저도 살짝 맛을 본 적이 있어요.
맛만 보기보다 그 열정이 인생 그자체인 그런 삶을 꿈꾸는지도 모르겠어요.
뭔가 모호하고 이상적이긴하지만 조금 더 탐색해보려구요.

어릴적 사람에게 전해지는 에너지, 긍정에너지, 사람에 의한 영향력을 처음 느끼고 '나도 저런 긍정에너지를 내뿜을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은 했었어요.
그때는 어릴때라... 직업으로 그런 일을 해야 그런사람이 될 수 있다고만 생각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직업은 일부이고 무슨일을 하던지 내가 임하고 있는 내 일에 대한 사명감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런생각을 하면서도 멘토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특히나 사람에 영향을 많이받아서 어디소속이든 내가 보고 배울 만한 사람이 있어야 내 일에 대한 시너지가 나거든요.

모닝짹짹이를 비롯한 열정가득한 분들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