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_오랜지지🍊] 6월 1일차 굿짹월드 🌍🌎🌏🗺(ft.김미경캡틴과 함께)

by 림스토리 2022. 6. 1.
728x90

안녕하세요~!!
6월 514챌린지가  시작됐어요.
6개월차 접어드니 몸이먼저 4시30분 알람에 깨어나더라구요.

사실 지난주부터 살짝 걱정했었거든요.
5월 514챌린지 끝나고 너무 풀어져 있어서...
6월에 잘 일어날수있을지 반신반의하면서 오늘을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하루 성공했으니 하루하루 시작하며 도전해보는거죠~!!

모닝짹짹

#514챌린지 6월 1일차

6월 굿짹월드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오렌지색 프레임은 물론이고 하트, 사랑을 품고있는 짹짹이.

우리 짹짹이들의 본심을 이미지화 한 것같아요.

#김미경캡틴

활짝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아요.

#모닝짹짹
모닝 짹짹~!!!!


#굿짹월드

6월 첫날이니 다시 전국, 전세계 모닝짹짹이들의 출석체크부터 하셨구요.

#6월1일차 굿짹월드
나의 가치가 세상의 가치가 되는 법

나의 가치가 세상의 가치가 되는 법.
누구나 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차이점은 행동하느냐 생각만하느냐의
차이 정도일까요?

어릴때 짧은 생각으로 어느정도 수준은 되어야 누구앞에 나설수있지...라는 스스로 정한 잣대를 대고 그 기준에 맞지않으면 작아지고, 더 움츠러들고 한거같아요.
다행히 모자란부분을 채우기위해 계속 발전시킬 수 있는 노력은 했다는게 정말 다행인 일이죠.

하지만 코로나 펜데믹이후로 세상이 바뀌고 경제생태계가 바뀐지금,
마스크를 벗고 이전 생활로 돌아간다해도 3년간 적응된 바뀐 생태계에 다시 내 발을 디딜수있는 배움을 시작하고 배우는 과정을 서로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는 동무를 만들어야하는 세상이 되었어요.

스스로 만든 자기 잣대는 없애버리고 열린마음으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받아들이는 연습이 필요한 것 같아요.


나의 가치는?
나의 가치는?

그렇다면 나의 가치는?
이부분이 제일 조심스러운것같아요.
내가생각했을때 가치있다고 생각해서 내세웠는데 남든이 생각하기에 별개아닐수도 있는 것이고...
(저의 문제는 딱 이거예요.)
생각만 많다는 것...
ㅋㅋㅋㅋㅋㅋ

특별한 가치의 비밀
특별한 가치의 비밀
공감 되어야 특별해 진다.

사실 특별한게 아니라 내세우면서 특별하게 되는거 같아요.
다시말해서 특별해서 특별한게 아니라 내가 특별하게 생각해서 세상에 드러내고 내세우면 특별해지는.
이게 참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어차피 사람이 살아가는 삶에는 비슷한 공통점이 없을 수 없기에 누군가 내도 하고있는걸 그 사람은 세상에 드러내며 알린다면 나도 같은 생각이지만 드러내지않고 생각만하고 넘긴다는거죠.
이렇게 드러낸 사람은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드러내지않으면,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르는것 처럼.

나도 공감하는 부분이지만 나는 생각만하고 그쳤고, 누군가는 드러내고 내세웠기에 그 사람의 보증을 걸고 나왔기에 신뢰가 가는거죠.

특별한 가치의 비밀
연결되어야 특별해 진다.

자 그럼 그 공감대가 모두 모여지면서 연결이 됩니다.
코드가 맞는 사람들을 찾게되기에 공감대가 형성되기까지 과정보다 더 빨리 이어지는 과정인 것 같아요.

기여해야 특별해 진다.

그리고 진정한 부자는 모두 공통점이 자신의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고 하죠.
돈이 많은 부자 뿐만아니라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는 무형의 지식 자산도 사람들에게 알려주면서 사회발전에 기여한다면 그 가치는 특별해지는거죠.

평범한 일상과 경험이
더욱 가치있다.

평범한 일상과 경험이 더욱 가치있는 이유는?
사람들마다 생각과 행동 경험들이 모두 다르기에 평범한 일상과 경험이 누군가에게는 가치있는 새로운 자산으로 재탄생되는거죠.

챌토링
챌린지+멘토링
챌토링

굿짹월드의 챌토링 리더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이번 챌토링 리더는 전무후무한 챌린지를 이끌어줄 수 있는 주제가 선정될 확률이 높다고해요.

예를들면, 치매어르신과 대화법 A to Z, 남편이 집안일  하고 인증하기(5월에 이미진행됐었죠.)

5월 미니챌린지 만족도

5월 미니챌린지 성과를 알려주시네요.
9.62점의 참여만족도를 보여주었어요.

저도 5월에 2가지 미니챌린지를 신청해서 했었는데 리더님들이 헌시적으로 알려주시는 모습에 멋진 사람들이 많구나 라는 감동을 받았어요.

6월 챌토링 리더 모집중

전무후무한 챌린지
전무후무한 챌린지로 세상을 놀라게 하자.


짹부심

굿짹월드
짹부심
굿짹프로젝트
인증
514챌린지

#투표합시다.

6월 1일차 514 챌린지 성공~!!!

오늘도 행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