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지지] 동기부여

[514챌린지]🍊MKYU 김미경과 함께하는 굿짹월드 3월 7일차~!

by 림스토리 2022. 3. 7.
728x90

모닝짹짹
모닝짹짹

오늘도 다행히 여유롭게 일어나졌어요.

잠이깨도 내 몸을 일이키는 그 순간이 참~ 매번 힘든 순간입니다.

모닝짹짹이 분들 모두 대단해요.

오늘 학장님컨셉 노랑 모닝짹짹이~♡

뒤에 앉은 짹짹이 캐릭터 너무 귀엽게 지켜보고 있네요.

노랑색이 올해의 색이 됐어요.

무식한 축적기를 산다는 것

무식한 축적기 이용법~!

내가 하고싶은 일에 대해서 처음 발을 디뎠을때 이리저리 재고 따질 것 없이 푹~나를 담금질하는 과정
.

뭔가 이루고 싶은데...
뭔가 이루고 싶은데

성공한 사람들,
무식할 정도로 애쓰고 공부했다.

무식하다는 말 들어봤나요?

무식하다는게 아니고 '무식할만큼 한다~'라는 말
나는 들어본적은 없는 듯하다...


쉬엄쉬엄 축적 vs 무식할 정도의 양적 축적

업그레이드를 현실로 !!

개별챌린지 시간~!

저는 아침독서를 개인챌린지로 정했어요.

오늘의 작은 이벤트 단톡방의 삼행시 챌린지를 한다고해요.

3월 8일차여 만나요~!

#514챌린지
#3월7일차
#모닝짹짹
#모닝짹짹이
#감사한말씀
#무식한축적기
#20220307


반응형